
예약 / 취소 / 변경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예약했어요. 어떻게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내 예약] 에서 예약한 숙소와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요.
비회원으로 예약한 후에 회원가입을 했는데, 가입 전에 예약했던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요.
숙소로 문의했는데, 제 예약을 확인할 수 없대요.
예약 바우처는 언제,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숙소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숙소 예약 바우처를 다시 받고 싶어요.
숙소 예약 바우처를 다른 이메일 주소로 받고 싶어요.
회원 정보(예약자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투숙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장기 투숙 예약이 가능한가요?
투숙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투숙 인원을 변경하고 싶어요.
객실 유형을 변경하고 싶어요.
숙소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된 숙소 예약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숙소의 예약 취소 규정이 궁금해요
예약을 실수로 취소했어요.
예약한 숙소에 요청사항이 있어요.
다른 사람이 대신 투숙할 수 있나요?
투어 티켓 상품을 예약하고 싶은데,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가능한가요?
투어/티켓 상품의 예약 진행 상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투어 상품 예약을 했는데 아직 확정이 안됐어요.
투어 및 티켓의 바우처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데이오프 앱 모바일 바우처는 무엇인가요?
예약 확정 후 바우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프린트해야 하나요?
예약한 투어 및 티켓을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결제 방식이 궁금해요.
결제 취소, 환불은 언제 되나요?
객실 요금을 결제했는데, 여행지에서 현지세, 리조트세 등 추가 요금은 왜 발생하나요?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숙소 이용
객실에 엑스트라/유아용 베드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나요?
숙소 부대시설 이용 시, 무료인가요?
셔틀버스 이용 시, 무료인가요?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로 짐을 보관할 수 있나요?
투어/티켓 이용
현지 투어사에서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연락이 오지 않아요.
선택한 날짜에만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나요?
투어 및 티켓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계정
데이오프는 개인 정보를 어떻게 보호하나요?
회원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탈퇴하고 싶어요.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있나요?
기타
데이오프는 어떠한 서비스 인가요?
‘추천순’ 선택 시, 어떤 기준으로 정렬되나요?
서비스 관련 의견이 있어요.
마이컬렉션
마이픽은 무엇인가요?
마이픽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