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오프, dayoff, 데이오프 로고, 숙소예약 사이트

자주하는 질문

    예약 / 취소 / 변경

  •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예약했어요. 어떻게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내 예약] 에서 예약한 숙소와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요.

  • 비회원으로 예약한 후에 회원가입을 했는데, 가입 전에 예약했던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요.

  • 숙소로 문의했는데, 제 예약을 확인할 수 없대요.

  • 예약 바우처는 언제,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숙소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숙소 예약 바우처를 다시 받고 싶어요.

  • 숙소 예약 바우처를 다른 이메일 주소로 받고 싶어요.

  • 회원 정보(예약자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 투숙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장기 투숙 예약이 가능한가요?

  • 투숙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 투숙 인원을 변경하고 싶어요.

  • 객실 유형을 변경하고 싶어요.

  • 숙소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 취소된 숙소 예약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숙소의 예약 취소 규정이 궁금해요

  • 예약을 실수로 취소했어요.

  • 예약한 숙소에 요청사항이 있어요.

  • 다른 사람이 대신 투숙할 수 있나요?

  • 투어 티켓 상품을 예약하고 싶은데,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가능한가요?

  • 투어/티켓 상품의 예약 진행 상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투어 상품 예약을 했는데 아직 확정이 안됐어요.

  • 투어 및 티켓의 바우처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데이오프 앱 모바일 바우처는 무엇인가요?

  • 예약 확정 후 바우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프린트해야 하나요?

  • 예약한 투어 및 티켓을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 결제 방식이 궁금해요.

  • 결제 취소, 환불은 언제 되나요?

  • 객실 요금을 결제했는데, 여행지에서 현지세, 리조트세 등 추가 요금은 왜 발생하나요?

  •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숙소 이용

  • 객실에 엑스트라/유아용 베드를 추가할 수 있나요?

  •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나요?

  • 숙소 부대시설 이용 시, 무료인가요?

  • 셔틀버스 이용 시, 무료인가요?

  •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로 짐을 보관할 수 있나요?

    투어/티켓 이용

  • 현지 투어사에서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연락이 오지 않아요.

  • 선택한 날짜에만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나요?

  • 투어 및 티켓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계정

  • 데이오프는 개인 정보를 어떻게 보호하나요?

  • 회원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 탈퇴하고 싶어요.

  •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있나요?

    기타

  • 데이오프는 어떠한 서비스 인가요?

  • ‘추천순’ 선택 시, 어떤 기준으로 정렬되나요?

  • 서비스 관련 의견이 있어요.

    마이컬렉션

  • 마이픽은 무엇인가요?

  • 마이픽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