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특가★ 세인트존스 호텔
도시를 벗어나고 싶은
강릉에서 맛집 투어를 즐기며 편하게 머물 수 있는 호텔을 찾던 중, 세인트존스호텔을 선택했습니다. 편리한 교통 덕분에 주변 맛집을 둘러보기에 최적의 위치였습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 시즌에는 로비가 다소 붐비지만, 체크인 전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한 후 호텔 앞 바다를 구경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강릉의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좋았고, 객실에서 야경을 보며 즐긴 저녁 식사 또한 여유롭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여행에서의 새로운 경험이 늘 반가운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바다를 보며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 선택한 곳입니다. 저는 혼자 갔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호텔이라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귀여운 댕댕이들과 동승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골져스 파셜 오션 룸에서 묵었는데, 방 안에서도 강문 해변의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정취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정말로 충분히 gorgeous! 객실 위치에 따라 다른 건물이나 구조물 없이 오로지 바다와 소나무만 펼쳐지는 완벽한 힐링뷰를 볼 수 있다고도 합니다. 동해인 만큼 아침에 눈 뜨자마자 커튼만 젖히면 볼 수 있는 영롱한 일출도 놓치지 마세요! 걸어서 15분 거리에 초당 순부두 마을이 있고, 흑임자 커피로 유명한 카페 툇마루 등 특색 있는 카페들이 많아요. 구석구석 숨겨진 보물 같은 장소들을 찾는 즐거움이 있답니다. 저는 비성수기에 방문해서 여유 있었지만, 평소에는 체크인에만 기본 30분 이상 소요된다고 들었어요. 체크인 시간을 단축하는 꿀팁을 드리자면, 도착하자마자 주차 담당과 번호표 뽑기 담당을 분업하세요.
강릉 강문해변 앞 경포대 차량 7분 오죽헌 차량 11분
강원 강릉시 강문동 1-1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22시 이후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 문의 무료 Wi-Fi 전 객실 금연 주차 무료 (1박 1대 무료/초과 시 차량 박당 1만원) 호텔 내부주차장 만차시 외부주차장 이용/외부주차장: 강릉시 해안로 298-7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지향 및 지구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는 친환경 다회용 제품으로 제공 칫솔, 치약, 슬리퍼 등 일회용 어메니티는 호텔 내 비치된 자판기로 구매 가능 최대 인원 초과시 입실 불가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없이 이용불가 해당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