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셀 인 사카에 역






























































































ベッセルイン栄駅前
지도 대신 맛집 리스트 들고 떠나는
오랜만에 찾은 나고야에서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쇼핑몰이 밀집한 사카에역에 위치해 있다는 점, 투어 집합 장소인 미라이 타워까지 도보 약 5분 거리라는 점, 그리고 호텔 1층에 큰 세븐일레븐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일본 출장객과 마주칠 만큼 현지 이용객이 많았고, 작지만 다 갖추고 있으면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을 체감할 수 있었어요. 제가 예약한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룸이었는데, 혼자 묵기에 딱 알맞은 크기였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미라이타워 뷰를 아침저녁으로 감상하는 재미도 있었고, 무엇보다 침대가 넓어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었어요! 그리고 이 호텔의 소소한 즐거움 중 하나는 조식이에요.🍙 평소 호텔 조식을 잘 먹지 않는 편이지만, “알차다”는 소문을 들어 많은 기대를 했어요! 실제 메뉴에는 나고야의 명물인 미소카츠, 텐무스, 미소니코미우동, 앙카케 스파게티 뿐만 아니라 아메리칸 스타일 조식과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중 제 원픽은 단연 오믈렛! 닭고기로 유명한 지역답게 계란의 풍미가 남다르더라고요.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프런트 데스크 직원들도 매우 친절해서, 서비스 친절도는 5성급 호텔에 버금간다고 느꼈어요. 투숙하는 내내 나고야 호텔로 베셀 인 사카에역을 선택하길 잘했다고 느껴, 누군가 나고야 여행을 간다면 이 호텔을 추천할 거예요!

베셀 인 사카에 역의 경우 나고야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오아시스 21 쇼핑몰, 12분 거리에는 오스 상점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고야 성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6.9km 거리에는 히가시야마 동물원 및 식물원도 있습니다.
3-14-13 Nishiki, Naka, Nagoya
01:0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아침 식사 포함 요금에 만 13 ~ 18세 어린이의 식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명시된 별도 요금으로 시설 내에서 아침 식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6 ~ 12세 어린이에게는 명시된 어린이 아침 식사 요금이 적용됩니다. 만 5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아침 식사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시설 내 주차 등을 예약하시려는 고객께서는 이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현금입니다.
Alipay, PayPay, Merpay, LINE페이, WeChat Pay 등의 모바일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도착 전에 고객의 신용카드를 사전 승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