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루 스위트, 교토 센트럴
MIMARU SUITES 京都CENTRAL
낯선 공간과 브랜드를 사랑하는
완벽한 투룸 레지던스 호텔! 앞으로 4인 이상 일본으로 여행을 간다면, 저는 미마루 호텔부터 확인할 겁니다. 일단 침실 2개, 화장실 2개, 욕실 2개가 분리되어 있어요! 4인실인데 화장실이 1개라거나 원룸에 침대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그런 곳 아닙니다. 소파와 테이블을 갖춘 거실과 주방이 이어져 있는데, 거실에서는 여자 세 명이 모닝 요가를 할 수 있을 정도.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고, 필요한 주방 소품들도 리셉션에서 빌려줍니다. 기대도 안했다가 좋았던 건, 1층 무료 바에서 맥주와 사케를 무한 제공해 준다는 것! 24시간은 아니고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긴 해요. 숙소를 이용하면서 유일하게 아쉬웠던 점은 청소 횟수였습니다. 쓰레기와 수건은 채워주는데, 객실 청소는 3박에 1번. 위치 좋습니다. 교토 가라스마오이케 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였고, 숙소 근처에서 골목골목 로컬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에이스 호텔 교토와 신칸센 쇼핑센터 가깝고, 니시키 시장도 30분 거리라 걸어서 다녀올 수 있었어요. *참고로 미마루 호텔은 도쿄와 오사카, 교토에 여러 지점이 있더라고요. 제가 묵었던 미마루 ‘스위트스’는 좀 더 고급 라인이고, 분리형 구조이고, 객실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감성적이었어요.
교토 중심에 자리한 미마루 스위트, 교토 센트럴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니조 성 및 니시키 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식 호텔에서 가와라마치도리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하나미코지 도오리도 있습니다.
154-3,Nagahama-cho, Kyoto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은 매일 07:00 ~ 22:00입니다. 22:0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숙박 시설의 일산화탄소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여행 시 휴대용 감지기를 지참해 주세요.
숙박 시설에 연기 감지기가 있다고 호스트가 안내했습니다.
타월 교체는 매일 가능합니다.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숙박 3일째에 제공되며, 그 이후로는 2일마다 제공됩니다. 추가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요청 시 별도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서 도시세가 청구됩니다. 본 세금은 1박 객실 요금에 따라 1인 기준 1박당 JPY 200~10,000이며, 추가 면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후 받으신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