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런던 브리지
지도 대신 맛집 리스트 들고 떠나는
복잡하지 않은 곳에서 머물고 싶어서, 테이트 모던이 있는 템스강 남쪽에 위치한 머큐어 런든 브리지 호텔을 선택 했어요. 답답한걸 싫어해서 튜브(지하철) 대신 런던의 상징인 2층 버스만 타고 다녔는데, 호텔 바로 앞에 다양한 노선이 지나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위치는 정말 최고 였어요. 길만 건너면 대형 체인 슈퍼가 있고, 테이트 모던까지는 도보 3분이면 도착해요. 호텔로 돌아오기 전,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테이트 모던 6층에 들러 템즈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하는게 소소한 루틴이 되었었어요. 호텔을 혼자 이용할 예정이라 작은 객실을 선택했지만, 방을 가득 채운 푹신한 침대 덕분에 하루의 피로를 풀기엔 전혀 부족함이 없었어요. 드나들 때마다 로비에 계신 직원분들이 매번 반갑게 인사해 주셔서, 혼자 하는 여행이 외롭지 않게 느껴졌어요.
런던 중심에 자리한 머큐어 런던 브리지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6분이면 테이트 모던, 11분이면 더 샤드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세인트 폴 성당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런던 아이도 있습니다.
71-79 Southwark Street, London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입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ALLSAFE(아코르 호텔)의 청소 및 소독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