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투어] [1박2일]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 투어
8월 22일부터 사용 가능
528,000원
31%
361,129원
1.5만원 추가 할인가
24시간 내 확정
1박 2일 이용
1명
한국어 제공
공항 픽업
지정일사용
취소가능
루나 투어에서만 방문할 수 있는 톨 계곡을 만나보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울란바토르에서 멀지 않은 테를지 국립공원에서 에메랄드빛 초원과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요. 밤에는 쏟아질 듯한 별을 보며 낭만적인 게르에서의 하룻밤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짧은 시간 동안 온 몸과 마음으로 몽골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몽골의 자연 속에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하고 돌아오면 된답니다.
하루만에 만나는 몽골의 파노라마
테를지 국립공원
끝없는 초원과 하늘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을 것 같은 날, 몽골의 심장부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몽골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테를지 국립공원의 드넓은 무대 위에서 여행은 시작돼요. 세계 최대 규모의 징기스칸 기마동상 전망대에 올라 그 위용에 압도당하고, 마치 공원의 수호신처럼 듬직하게 엎드린 거북바위를 보며 자연의 신비함을 느끼게 되죠. 잠시 숨을 고르며 푸른 언덕 위 아리야발 사원에 오르면 눈앞에 펼쳐지는 평화로운 풍경에 마음까지 정화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마지막으로 울란바토르의 삶의 터전인 톨 계곡의 잔잔한 물결을 보며 여유를 찾게 된답니다. 이처럼 역사와 대자연, 그리고 고요한 휴식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하루를 선물하는 이 투어를 추천해요.
투어 추천 포인트
편안한 시작과 끝: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돌아가는 날까지 픽업과 샌딩을 모두 책임져 드려요.
소통 걱정 없는 동행: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가 함께하며 몽골의 이야기를 더욱 재미있게 들려줘요.
꽉 채운 핵심 체험:
승마, 독수리 체험, 전통의상 입어보기 등 필수 액티비티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몽골의 특별한 맛:
몽골 전통 특식인 허르헉과 탁 트인 자연에서 즐기는 삼겹살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신경 쓸 필요 없는 여행:
숙박, 식사, 차량, 유류비 등 모든 경비가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 걱정이 없어요.
투어 코스 짧게 보기
테를지 국립공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드넓은 초원과 소나무 숲,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몽골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곳이에요.
징기스칸 기마동상:
세계 최대 규모의 기마상으로, 웅장한 동상 전망대에 올라 테를지의 초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거북바위:
정말 거대한 거북이가 엎드려 있는 듯한 모양의 신기한 바위로, 테를지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에요.
아리야발 사원:
푸른 초원 위 언덕에 자리한 명상 사원으로, 오르는 길에 만나는 풍경이 특히 아름다워요.
톨 계곡:
루나 투어 단독 코스로 울란바토르의 삶의 터전인 톨 강이 흐르는 아름다운 계곡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요.
미팅 포인트 :
칭기스칸 국제공항
MR2C+HJ5, Sergelen, Töv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공항 도착 시간에 맞추어 투어가 시작 돼요.
* 오후 3시 이후 도착하시는 경우 당일 투어가 불가능해요.
칭기스칸 국제공항
입국일 픽업 및 서비스 안내
귀국일 샌딩 서비스 안내
숙소 종류 안내
식사 안내
기본 안내 사항
차량 안내
528,000원
31%
361,129원
1.5만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