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러블리유럽] 체스키크룸로프 출발: 할슈타트-볼프강제or트라운제 (잘츠부르크 / 비엔나 샌딩)
7월 23일부터 사용 가능
380,800원
31%
261,268원
1만원 추가 할인가
24시간 내 확정
8시간 이용
1명
한국어 제공
미팅 포인트 집결
지정일사용
취소가능
체코의 동화 마을 체스키크룸로프에서 출발해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호수 마을들을 거쳐 잘츠부르크 또는 비엔나까지, 단 하루 만에 이동과 관광을 모두 할 수있는 투어 상품이에요. 무거운 짐을 들고 기차나 버스를 갈아타는 번거로움 없이,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며 핵심 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 소중한 여행 시간을 아낄 수 있어 인기가 있어요. 국가 간 이동을 모두 여행으로 바꾸어 지겨운 시간이 아니라 다시 돌아가고 싶은 추억으로 만들어 보세요. 최소 2인부터 출발이 보장되고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한 소규모 투어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볼프강제 또는 트라운제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 투어를 추천해요.
이동을 여행으로,
할슈타트 여행
체스키크롬로프에서 잘츠부르크로 이동할 때 할슈타트를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투어예요. 한정된 여행 기간 동안 다양한 곳을 여행하고 싶다면, 본 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오스트리아의 알프스가 병풍처럼 둘러싼 에메랄드빛 호숫가에 자리한 할슈타트는 마치 동화가 현실이 된 듯한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해요. 깎아지른 산비탈에 아슬아슬하게 자리 잡은 파스텔톤의 아기자기한 집들과 뾰족한 교회 첨탑, 그리고 이 모든 풍경이 데칼코마니처럼 맑은 호수에 비치는 모습은 세상의 모든 근심을 잊게 할 만큼 평화롭고 서정적인 감동을 선사해요.
투어 추천 포인트
🎒 짐 걱정 없는 편안함: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다닐 필요 없이, 체스키크룸로프 숙소 근처에서 출발해 잘츠부르크 숙소 앞까지 편안하게 이동해요.
⏰ 하루를 버는 시간 효율성:
국가 간 이동과 그림 같은 명소 관광을 하루에 해결해 소중한 여행 일정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줘요.
👨👩👧👦 최대 4인 모객 소규모 투어:
최소 2인부터 출발이 보장되고, 4인 이상이면 단독 진행도 가능해 다른 팀과의 조인 없이 오붓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 전문가와 함께하는 깊이 있는 여행: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며 각 장소의 역사와 숨은 이야기를 재미있게 설명해 드려요.
✨ 여유롭고 유연한 일정: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의 요청에 따라 자유시간을 조절하는 등 일정을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어요.
투어 코스 짧게 보기
체스키크룸로프:
동화 같은 중세 마을의 망토다리 근처(P1 주차장)에서 미팅 후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해요.
할슈타트:
호수와 산이 어우러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마을에서 약 3시간의 넉넉한 자유시간과 점심 식사를 즐겨요.
볼프강제 또는 트라운제:
모차르트 어머니의 고향으로 유명한 '볼프강 호수' 또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깊은 '트라운 호수' 마을 중 한 곳을 가이드와 함께 산책해요.
잘츠부르크:
음악의 도시, 잘츠부르크의 예약하신 숙소에 안전하게 도착하며 하루의 알찬 여행을 마무리해요.
비엔나:
과거 합스부르크 제국의 화려한 역사와 예술, 그리고 클래식 음악의 선율이 도시 곳곳에 살아 숨 쉬는 낭만의 수도예요.
미팅 포인트 :
P1 주차장 - Restaurant Jelenka 식당 앞 미팅
Latrán 138, 381 01 Český Krumlov 1, 체코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잘츠부르크 도착 선택 시
오전 8:50
비엔나 도착 선택 시
오전 5:00
미팅시간보다 3분 일찍 대기해 주세요.
Restaurant Jelenka
체스키 크룸로프
체스키 크룸로프
체스키 크룸로프
체스키 크룸로프
체스키 크룸로프
380,800원
31%
261,268원
1만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