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유럽] 베네치아 출발: 유럽 알프스의 낙원 돌로미티 핵심 투어
10월 2일부터 사용 가능
203,520원
30%
141,556원
5천원 추가 할인가
24시간 내 확정
12시간 이용
최소 예약 1명
미팅 포인트 집결
지정일 사용
조건부 취소가능
한국어 제공
세계 자연유산이자 유럽 하이커들의 로망, 환상적인 절경을 자랑하는 이곳을 단 하루에 정복하는 일정입니다. 호수와 알프스 산맥과 마을까지 고루 담은 돌로미티를 한 번에 담아보세요!
2026년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코르티나담페초이자 트리치매의 압도적 삼봉 뷰를 모두 볼 수 있는 투어가 있어요.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의 숨은 보석 돌로 미티로 여러분을 초대해요. 에메랄드빛 호수를 보고 트레킹 하면서 인생 샷까지 정복해 보세요. 또한 문화, 역사까지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하는 한국인 가이드를 동행해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어요. 방문해 보고 싶었지만, 이동이 걱정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베니스에서 출발해 당일치기로 알프스 체험이 가능해요!
웅장한 알프스와
에메랄드 빛 미주리나 호수
이탈리아 북동부 돌로미티 산맥에 위치한 미주리나 호수는 해발 약 1,754미터에 자리 잡은 그림 같은 고산 호수예요. '알프스의 진주'라는 별명에 걸맞게 수정처럼 맑은 물과 그 뒤로 장엄하게 솟아있는 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 봉우리의 풍경으로 유명하며, 슬픈 전설을 간직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이끌고 있어요. 호수 주변의 특별한 기후는 호흡기 질환에 좋다고 알려져 있고요, 1956년 동계 올림픽 당시에는 천연 얼음 위에서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가 열렸던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해요.
투어 추천 포인트
핵심 뷰 완전 정복:
에메랄드빛 호수부터 가벼운 트레킹, 인생샷 명소까지 돌로미티의 핵심 뷰 포인트를 모두 둘러볼 수 있어요.
편리한 당일치기 여행:
개인적으로 찾아가기 힘든 돌로미티를 베네치아에서 출발하는 당일치기 투어로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깊이 있는 가이드 해설:
한국인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깊이 있는 역사와 문화 해설을 더해 여행의 품격을 높여줘요.
누구나 즐기는 트레킹: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가 포함되어 있어 부담 없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투어 코스 짧게 보기
미주리나 호수:
해발 1,754m에 위치한 고산 호수로, 3,000m 이상의 설산을 배경으로 한 빼어난 풍광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라가주오이:
돌로미티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대표적인 산으로,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가벼운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요.
코르티나 담페초:
거대한 돌로미티 산맥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동화 같은 산악 마을로, 2026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이기도 해요.
미팅 포인트 :
베니스 메스트레역 부근 호텔 플라자
Viale Stazione, 36, 30171 Venezia VE, 이탈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전 7시 30분
*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Viale Stazione, 36
203,520원
30%
141,556원
5천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