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윤투어] 수도원 내부 공인 가이드 몽생미셸 & 옹플뢰르 & 지베르니 투어 (10시 파리 도착)
5월 16일부터 사용 가능
229,840원
30%
158,730원
5천원 추가 할인가
24시간 내 확정
1명
한국어 제공
미팅 포인트 집결
지정일사용
취소가능
14시간 이용
계절에 따라 바뀌는 코스
지베르니 모네 정원
하절기에 열리는 지베르니 모네 정원에 맞춰 동절기 코스와는 달리, 몽생미셸과 옹플뢰르, 지베르니 모네 정원까지 모두 돌아볼 수 있어요. 지베르니 모네 정원은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가 1883년부터 생을 마감할 때까지 약 43년간 거주하며 직접 조성하고 가꾼 아름다운 정원으로, 수련 연작의 영감이 된 연못과 일본식 다리, 다채로운 꽃과 나무들로 이루어져 예술과 자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곳이에요. 계절의 변화를 명확히 볼 수 있는 지베르니 모네 정원에서 프랑스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 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 공인 가이드의 수도원 내부 심층 해설: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인솔하에 프랑스인 공인 가이드의 몽생미셸 수도원 내부 투어를 동시통역으로 진행해요.
📌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7~9인승 밴으로 소규모로 이동해요. 파리에 10시 전후로 돌아오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아요.
📌 검증된 시스템과 인력:
당일 투어의 빡빡한 일정에 편안함과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파파윤투어만의 검증된 시스템과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0시 전후 도착:
새벽까지 진행하는 힘들고 위험한투어가 아닙니다. 파파윤투어는 조명없는 수도원 야경을 위해 늦은시간까지 진행하는 무리한 일정으로 고객님과 가이드, 기사님 안전운행에 지장을 주는 투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NO 파파윤투어는 20만원대의 가격만 비싼 몽생미셸 내부투어도없는 가이드투어?가 아닙니다. 베테랑 가이드 인솔 하에 현지 프랑스인 공인 가이드와 함께 몽생미셸 수도원 심층 내부 투어 진행합니다.
짧게 보는 여행 코스
지베르니:
지베르니는 인상주의 화가 클로드 모네가 오랜 기간 거주하며 수련 연작의 영감을 얻은 아름다운 정원이에요.
옹플뢰르:
그림 같은 항구와 인상주의 화가들에게 영감을 준 낭만적인 노르망디 항구 도시예요
몽생미셸: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신비로운 수도원이 있는 중세 시대 섬의 내부를 구경해요.
미팅 포인트:
Georges Mandel 63번 버스 정류장 (버스가 광장에서 나가는쪽 정류장)
4 Av. Georges Mandel
이미지로 확인
Google Maps에서 열기
오시는 방법:
메트로 이용 시:
6, 9호선 트로카데로역 (Trocadéro) 4번 출구
도보 및 우버 이용 시:
4 Avenue Georges Mandel, 75116 Paris
미팅 시간:
오전 7:30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4 Av. Georges Mandel
229,840원
30%
158,730원
5천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