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도키아 소규모 야외 박물관 레드 투어
5월 30일부터 사용 가능
71,278원
23%
54,687원
2.5천원 추가 할인가
24시간 내 확정
7시간 이용
1명
영어 제공
호텔 픽업
지정일사용
취소가능
카파도키아의 매력을 찾아서
레드 투어
레드 투어는 숨겨진 카파도키아의 매력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정이에요. 7시간 동안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독특한 암석 지형과 역사적인 동굴을 탐험하며 카파도키아의 숨겨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마치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카파도키아의 아름다움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어요.
자연과 역사가 공존하는 곳
야외 박물관
레드 투어는 카파도키아의 대표적인 명소들과 놓치기 쉬운 숨겨진 명소들을 방문하여 카파도키아의 다양한 매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어요. 우치사르 성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카파도키아의 장관을 감상하고, 괴레메 국립공원의 독특한 암석 지형을 거닐며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껴보세요. 파샤바그 밸리에서는 요정 굴뚝의 기암괴석을 보고 젤베 야외 박물관에서는 역사적인 동굴을 탐험하며 과거의 흔적을 따라가 보세요. 각 명소마다 숨겨진 이야기와 흥미로운 사실들을 알아가는 재미가 여행을 만족스럽게 만들 거예요.
카파도키아 문화 체험
카파도키아의 문화와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어요. 아바노스에서 전통 도자기 장인들의 도자기 제작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기념품을 만들어 보세요. 차부신에서는 전통 가옥을 방문하여 현지인들의 삶을 엿보고, 따뜻한 환대를 느끼며 터키의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요.
일정 소개
괴레메, 네브셰히르, 우치사르, 위르굽, 차부신 지역의 고객님 호텔에서 픽업하며 하루를 시작해요. 가장 먼저 우치사르 성을 방문한 뒤 괴레메 파노라마에서 전망을 감상하세요. 이후 러브 밸리에서 20분간 가벼운 산책을 즐긴 뒤 괴레메 국립 공원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파샤바그에서 1시간 동안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하는 시간을 가진 뒤, 젤베 야외 박물관에서 1시간 머물러요. 요정 굴뚝이라고도 불리는 카부신을 지나가서 데브 렌트 밸리에서 20분 동안 정차해요. 이후 아바노스에서 점심시간 1시간 정도를 가진 후, 아바노스 도자기 워크숍에서 1시간 동안 기념품을 살 수 있어요. 이후 마지막 정착지인 차부신에 들러 30분 투어를 한 뒤 정해진 하차장소에서 샌딩하며 일정은 끝나요.
픽업 포인트 :
괴레메, 네브셰히르, 우치사르, 위르굽, 차부신 지역의 고객님 호텔에서 픽업해요.
미팅 시간 :
오전 9:30
※ 픽업 시간보다 15분 미리 도착해 주세요.
※ 픽업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0시 사이입니다.
71,278원
23%
54,687원
2.5천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