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oggle미국도시여행추천 TOP 4
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정입니다. 오늘은 미국도시여행추천으로 꼭 방문해볼 만한 4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역사와 문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보스턴, 글로벌 도시 뉴욕, 한적하고 여유로운 포틀랜드, 건축과 예술의 도시 시카고까지. 각 도시별 추천 숙소와 관광 포인트, 체험 프로그램까지 함께 안내드리니, 맞춤형 미국 여행 일정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미의 도시,
미국 포틀랜드 여행
포틀랜드는 미국 오리건주 북서부에 위치한 주 최대 도시로, 장미 정원이 많아 ‘장미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심 한 블록을 차지하는 파월스 시티 북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서점으로, 책과 문화에 관심 있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4~6월로, 평균 기온 9~20도 정도를 유지하며 쾌적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인천공항에서 경유 한 번을 거치면 약 15시간 소요됩니다.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숙소
'더 벤슨 포틀랜드,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더 벤슨 포틀랜드,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은 포틀랜드 중심부에 위치해 파월스 시티 북스와 파이어니어 코트하우스 광장을 도보 5분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관광 거점 입니다.
호텔 내에는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 언제든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12층 규모의 유서 깊은 계단 박물관이 마련돼 있어 호텔 자체만으로도 문화적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포틀랜드 여행 중 편리함과 여유, 그리고 문화적 매력을 동시에 누리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되는 숙소입니다.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 루시아'
후텔 루시아는 포틀랜드 중심에 자리한 4성급 숙소로,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서점 파월스 시티 북스가, 5분 거리에는 파이오니어 플레이스가 있어 도보로 편리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총 128개의 세련된 객실이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운 체류를 제공합니다. 포틀랜드 여행 중 편리함과 안락함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되는 숙소입니다.
128개의 세련된 객실을 보유한



역사와 예술을 좋아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인
미국 보스턴 여행
보스턴은 역사, 문화, 교육,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도시로 역사와 예술에 관심이 있는 여행자에게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스턴 미술관과 뉴잉글랜드 수족관은 반드시 들러야 할 명소입니다.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9~10월의 가을로 평균 기온 17~23도로 쾌적해 야외 관광을 즐기기 좋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직항편을 이용하면 약 14시간 소요됩니다.


학문과 혁신의 중심지를 둘러보는
'보스턴 캠브리지 MIT & 하버드 워킹 투어'
세계적인 명문 대학인 MIT와 하버드 대학교를 직접 걸으며 둘러볼 수 있는 워킹 투어가 인기입니다. MIT 캠퍼스에서 출발해 프랭크 게리와 I.M. 페이 등이 설계한 현대적인 건축물을 감상하고, 학생들의 창의적인 문화와 활기찬 분위기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역사, 과학, 기술의 중심지에서 배움과 재미를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꼭 참여해볼 만한 투어입니다.
특별한 배움과 재미를 동시에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더 휘트니 호텔'
더 휘트니 호텔은 보스턴 도심에 위치해 역사와 문화 중심지를 둘러보기에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펜웨이 파크까지는 차량으로 약 4분, 매사추세츠 종합병원까지는 3분 거리에 있어 주요 관광 명소와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호텔 내에는 무료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여유롭게 도심을 탐방할 수 있습니다. 공항과의 이동 거리도 약 12분으로 짧아 도착과 출발 모두 편리한 보스턴 숙소입니다.
공항까지 단 12분 거리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미국 뉴욕 여행
뉴욕은 미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도시로, 끝없는 즐길거리와 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수많은 영화와 매체에 등장하는 타임스퀘어는 뉴욕의 상징적인 번화가로, 도시의 에너지와 활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명소입니다.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3월부터 5월 사이로, 평균 기온이 7~16도 정도로 온화해 야외 관광과 산책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인천공항에서 직항편을 이용하면 약 14시간 소요됩니다.


뉴욕에서 즐기는 힐링타임
'뉴욕 센트럴 파크 요가 클래스 by The YOGA Trail'
뉴욕에서는 센트럴 파크 한가운데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투어가 운영됩니다. 푸른 잔디 위에서 깊은 호흡과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하루를 시작하며, 여행 중에도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문 강사의 안내 아래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뉴욕 여행 중 평화롭고 특별한 체험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시간


도보 관광에 최적화된
'파크 레인 뉴욕'
파크 레인 뉴욕은 뉴욕 도심에 자리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센트럴 파크까지 도보 2분, 브로드웨이까지는 11분 거리에 있어 뉴욕의 명소들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총 61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룸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은 오후 4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로 여행 일정에 맞춰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는 뉴욕 대표 숙소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는



화려한 건축물이 반겨주는
미국 시카고 여행
시카고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독창적인 건축물과 예술적인 분위기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도심 한가운데 자리한 밀레니엄 파크는 약 10헥타르 규모를 자랑하며, 시카고 여행에서 반드시 들러야 할 대표 명소로 꼽힙니다. 9월에서 10월 사이는 평균 기온이 14~20도 정도로 쾌적하여 야외 관광을 즐기기 이상적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직항편을 이용하면 약 13시간 소요됩니다.


150년 역사의 시카고 건축 역사를 한눈에
'미국다운 미국! 아름다운 시카고 건축 투어'
시카고 건축 투어는 건축의 도시 시카고를 다채롭게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일정입니다. 윌리스 타워에서 시카고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고, 밀레니엄 파크를 거쳐 마리나 시티까지 이어지는 길에서는 도시의 독창적인 건축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피어와 미시간 호수를 따라 수상교통을 이용하면 시카고의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 약 150년의 도시 역사를 생생하게 만나보고, 숨겨진 이야기까지 만나보십시오.
건축의 도시 시카고를 둘러볼 기회


시카고 도심에 위치한
'소피 하이드 파크'
시카고 도심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소피 하이드 파크는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입니다.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카고 대학교와 미시간 호수 등이 있어 도심 속에서도 여유로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레스토랑, 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테라스에서는 시카고의 도시 전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테라스에서 감상하는 시카고 전경



지금까지 보스턴, 뉴욕, 시카고, 포틀랜드까지 네 도시의 관광 명소, 투어, 숙소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각각의 도시가 가진 특징과 즐길 거리를 참고하면 미국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연과 도시 문화를 동시에 즐기며 나만의 맞춤 여행 코스를 만들어 보십시오.
미국 여행지 정보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고다,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