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기 전에 겨울이 더 아름다운 여행지, 일본 삿포로 여행을 떠나봅시다. 노보리베츠 온천수가 제공되고,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해 소문난 삿포로 료칸 호텔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봅시다.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는 3월 평일 기준으로 19만원대 정도입니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십시오.
온센료칸유엔삿포로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신치토세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타면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요금은 1,100엔 정도 발생합니다. 쾌속열차도 있지만 리무진 버스가 훨씬 효율적이라 추천합니다. 가까운 지하철 역은 오도리 역이며, 1번 출구에서 도보 8분 거리입니다.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는 홋카이도청이 있습니다. 이국적인 외관을 자랑해 삿포로 여행에서 필수 인증샷 장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체크인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5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1인~2인까지 인원 추가가 무료입니다. 단 객실당 인원수 차이가 있으니 예약하기 전에 미리 체크하시길 권합니다.
룸타입
전통적인 료칸과 현대적인 호텔이 조화를 이룬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의 할리우드 트윈 객실입니다. 트윈베드가 놓여 있어 1명에서 최대 3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인원 추가를 할 경우, 창가 옆자리를 정비하여 엑스트라 베드를 넣어줍니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 샴푸, 칫솔과 치약, 유카타, 버선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블, 할리우드 트윈, 코너 트윈, 패밀리 스위트, 가든 스위트 등 9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는 182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다소 좁게 느껴질 수 있으나, 일본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스위트 타입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돼 있고, 그 밖의 객실에는 모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 호텔은 풍부한 원천수를 가진 노보리베츠 온천수를 직접 공수해 온 걸로 유명합니다. 노천탕, 대욕장,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 제격입니다. 온천을 즐긴 후에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기분 좋게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기에도 좋습니다. 그 밖에도 투숙객을 위한 레스토랑과 코인세탁실, 얼음 정수기, 전자레인지, 자판기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온센료칸유엔삿포로 온천
- 대욕장 이용 시간 : 6:00 ~ 10:00 / 15:00 ~ 25:00
- 사우나 이용 시간 : 06:00 ~ 09:00 / 15:00 ~ 24:00
2일차
조식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 조식은 홋카이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일본 가정식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가이세키는 메인 요리와 국, 조림, 생선요리, 구이 등 삿포로식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숙박 3일 전 미리 예약하거나, 석식이 포함된 객실을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온센료칸유엔삿포로 식사
- 조식 이용 시간 : 7:00~10:00
- 조식 가격 : 1인 2,400엔
- 석식 이용 시간 : 수~토, 18:00~ 22:00
체크아웃
‘온센료칸유엔삿포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에 마무리됩니다. 체크아웃 후에는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센료칸유엔삿포로
자세히 보기
‘삿포로’의 다른 숙소, 놀거리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출처: 데이오프, 온센료칸 유엔 삿포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