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출발 해외여행지 추천 TOP 4
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정입니다. 3, 4월에 가기 좋은 부산 출발 해외여행지 추천 4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선셋이 매력적인 코타키나발루와 화려한 야경이 반겨주는 홍콩 등 다양한 컨셉의 여행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부산 직항 해외 여행지는 모두 경유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각 여행지에서 머무르기 좋은 인기 숙소와 꼭 해봐야 할 즐길거리도 함께 알려드리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부산 출발 해외여행지 추천 TOP 1은 코타키나발루입니다. 일 년 내내 여름이며 연중 고온다습해요. 비교적 비가 적게 오는 1-4월을 추천합니다. 3월 최고 기온은 31도로 무더운 편이니 여름 옷차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비행시간은 부산에서 직항으로 5시간 20분 정도 걸립니다.
아름다운 자연이 매력적이며 특급 리조트까지 갖춰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탄중아루 비치 선셋 패들보드 체험’
숙련된 로컬 전문 강사의 강습으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패들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세계 3대 선셋으로 불리는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을 특별하게 즐겨보십시오.
선셋을 잘 감상할 수 있도록 4시 20분에 시작되며 패들보드 체험 후에는 선셋을 감상하고 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선셋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십시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탄중아루 비치 선셋 패들보드 체험 더 확인하기 >
5성급 워터프런트 호텔 추천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근사한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풀 사이드바에서 멋진 일몰과 함께 차가운 칵테일을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해 보십시오. 레스토랑에서는 독특한 다문화 말레이시아 요리를 비롯해 북경 오리, 아삼 페다스, 르막 렌당, 세테 등도 제공됩니다.
지역에서 가장 큰 호텔 객실을 자랑하며 전망도 뛰어나 반짝이는 남중국해나 코타키나발루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머무르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5성급 워터프런트 호텔로 럭셔리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 즐길 수 있는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더 확인하기 >
맛있는 미식의 도시로 떠나는
홍콩 홍콩 여행
부산 출발 해외여행지 추천 TOP 2는 홍콩입니다. 강수량이 적은 11-4월이 여행하기 가장 좋으며, 3월 최고 기온은 24도입니다. 일교차를 고려해 얇은 겉옷을 챙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산에서 홍콩까지는 직항으로 3시간 55분이 소요됩니다.
맛있는 음식과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영어로 소통 가능하며 비행시간도 짧기 때문에 여행 난도가 높지 않습니다.
미쉐린 딤섬을 맛볼 수 있는
‘크리스탈 레스토랑 버스’
낮에는 칭마 대교의 전망을, 밤에는 센트럴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적한 곳에 하차해 근사한 인증샷도 찍어보십시오.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만석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 여행 전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많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버스 안에서 미쉐린 딤섬 세트를 즐겨보십시오. 새우만두와 샤오마이, 스프링롤, 당근케이크 등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제공됩니다. 홍콩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홍콩의 랜드마크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크리스탈 레스토랑 버스 더 확인하기 >
빅토리아 항구 전망이 매력적인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홍콩’
가성비 호텔이지만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와 셀프 세탁실, 라운지 등이 운영 중입니다. 3층 카페는 올 데이 다이닝을 제공해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30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모두 세련된 디자인과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고층 객실에서는 빅토리아 항구의 웅장한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위치가 좋은 셩완에 자리한 호텔은 가성비 숙소로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MRT역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도 좋으며 다양한 관광지와도 가까워 편리합니다.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홍콩 더 확인하기 >
습관처럼 찾게 되는 휴양지
베트남 다낭 여행
부산 출발 해외여행지 추천 TOP 3는 다낭입니다. 1-3월은 맑은 날이 많고 낮 기온 29도 이내로 야외 활동을 하기 좋습니다. 3월 최고 기온은 28도입니다. 부산에서 다낭까지 직항으로 4시간 30분이라 비행시간도 짧습니다.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로 도심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물가가 저렴하고 날씨가 따뜻해 한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한국어 가이드가 동행하는
‘다낭 야경 단독 투어’
크루즈 탑승 시 과일 한 접시와 물 한 병이 제공되며, 주말에는 용다리 불쇼도 관람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투어에는 왕복 차량과 한국어 가이드가 동행해 더욱 편리합니다. 유명한 시푸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도 즐길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다낭의 밤을 즐길 수 있는 야경 투어에 참여해 보십시오. 다낭 시내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여행하고 한강 유람선 크루즈를 타고 멋진 리버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선상 안에 가라오케를 이용하거나 전통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왕복 차량 서비스가 제공되는
다낭 야경 단독 투어 더 확인하기 >
파노라마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브릴리언트 호텔’
호텔 옥상에 위치한 탑 바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칵테일과 유라시아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스파 등의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니 이용해 보십시오.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핑크 성당과 한시장 등 관광지와도 가까워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한강과 도심 전망이 펼쳐지는 뷰맛집입니다.객실은 가격 대비 넓은 면적을 자랑하며 리버뷰 객실에서는 파노라마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머무를 수 있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걸어서 시내를 여행하기 좋은
브릴리언트 호텔 더 확인하기 >
아름다운 바다로 떠나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부산 출발 해외여행지 추천 TOP 4는 오키나와입니다. 기온이 높지 않은 10월-4월이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기로 3월 최고 기온은 21도입니다. 해수욕을 즐기고 싶다면 6월 이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산에서 직항으로 2시간이면 도착해 부담 없으면서도 금방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섬으로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DMM 카리유시 수족관’
모바일 바우처 제시 후 바로 입장 가능해 편리합니다. 거대한 메인 수조부터 디지털 전시, 체험형 전시까지 즐길거리도 다양합니다.
2020년에 오픈한 오키나와의 신상 수족관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이용한 전시로 유명합니다. 현대 영상 기술로 극대화한 영상 표현과 공간 연출을 구사해서 만든 새로운 모양의 엔터테인먼트 수족관으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티켓 교환 없이 즉시 입장할 수 있는
DMM 카리유시 수족관 더 확인하기 >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류큐 호텔 나시로비치’
현내 최대급 6가지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바다에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150여 종의 화려한 조식 뷔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조 해변에 위치한 5성급 최상급 리조트 럭셔리 호캉스에 제격입니다.
전 객실이 선셋 오션뷰로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며 개별 발코니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남부 여행 시 머무르기 좋은 숙소로 공항에서 리무진버스로 호텔까지 편하게 이동 가능합니다.
오키나와 최대 수영장이 있는
류큐 호텔 나시로비치 더 확인하기 >
지금까지 멀리 인천까지 갈 필요 없이 가까운 부산 출발 해외여행 4군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다낭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반겨주는 오키나와, 홍콩,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여행지의 인기 숙소와 즐길거리를 한 번에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해외여행지 정보도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아고다, 익스피디아,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