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유럽 여행지 추천 TOP 4
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정입니다. 오늘은 겨울에도 많이 춥지 않은 겨울 유럽 여행지 추천 TOP 4를 준비했습니다. 시간이 멈춘듯한 도시 아테네와 태양의 도시 세비야, 걷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로마 등 다양한 12월 유럽여행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겨울 여행지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투어는 물론이고 위치 좋은 숙소도 함께 소개하니 주목해 주십시오. 각 여행지에서 꼭 해봐야 할 것들만 골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그리스 아테네 여행
겨울 유럽 여행지 추천 TOP 1은 아테네입니다. 12월 평균 기온은 12도로 선선하나 일교차가 있는 편이니 도톰한 외투를 챙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직항이 없어 1회 경유가 필요하며 최소 16시간이 소요됩니다.
아테네는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로 그리스 수도이자 최대 도시입니다. 아크로폴리스, 파나티나이코 경기장, 리카비토스 언덕 등 고대 유적부터 전망대, 미술관 등 걷는 내내 눈이 즐겁습니다.
자유롭게 무제한 승하차 가능한
‘아테네 시티투어 버스’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아크로폴리스, 피레우스 터미널, 에뎀 비치 등을 모두 편하게 방문해 보십시오. 버스 내 오디오 가이드가 제공되며 무료 와이파이와 그리스 맥주 한 잔까지 모두 포함돼 있습니다.
16개의 버스정류장을 무제한으로 승하차하며 아테네의 주요 관광지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24시간권을 구매하면 추가로 하루 더 사용할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 중이니 놓치지 마십시오. 아테네가 처음이라면 시티투어 버스를 추천합니다.
주요 관광지까지 편하게 갈 수 있는
아테네 시티투어 버스 더 확인하기 >
관광지와 인접해 위치 좋은
‘아말리아 호텔’
아말리아 호텔은 편안한 로비 라운지와 옥상 정원에서 바라보는 멋진 전망, 메인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그리스 요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아크로폴리스와 박물관, 플라카 및 여러 문화 유적지가 도보권에 있어 여행자들이 머무르기 정말 좋은 숙소입니다. 아테네 중심부의 멋진 전망을 갖춘 넓고 편안한 객실에 머무르며 도시를 여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그리스 요리가 제공되는
아말리아 호텔 더 확인하기 >
겨울에도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스페인 세비야 여행
겨울 유럽 여행지 추천 TOP 3는 세비야입니다. 일 년 내내 온화하고 화창한 날씨로 겨울에도 많이 춥지 않아 여행하기 좋습니다. 12월 평균 기온은 13도로 우리나라의 가을과 비슷합니다. 세비야는 바르셀로나나 마드리드에서 1회 경유해야 하며 16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세비야는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내륙 도시로 열정의 플라맹고로 유명합니다. 스페인 광장은 우리나라 광고에도 등장한 적이 있어 익숙하실 겁니다.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하는
‘트리아나 투어 & 플라멩고 쇼’
가장 스페인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투어는 1시간 30분 동안 한국어로 진행되며 최대 12명까지만 참여할 수 있는 소그룹 투어입니다. 세비야에서도 가장 그림 같은 동네 중 하나인 트리아나 지구를 걷습니다.
트리아나는 세비야의 구시가지이자, 스페인의 전통 민속 무용 플라멩고의 탄생지입니다. 강변을 따라 걸으며 세비야 트리아나 지구를 둘러보고,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플라멩코 쇼를 즐기며 저녁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보십시오.
걸어서 로컬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트리아나 투어 & 플라멩고 쇼 더 확인하기 >
파노라마 시티뷰가 매력적인
‘세비야 센터 호텔’
세비야 센터 호텔의 디럭스 클럽룸은 하이드로 마사지 욕조도 갖춰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입니다.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을 제공하니 나에게 맞는 객실을 확인해 보십시오.
도시 한복판에 위치하며, 기차역과도 가까워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루프탑에는 탁 트인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수영장과 라운지 바도 준비돼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파노라마 뷰와 함께 근사한 지중해식 식사를 선보이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세비야 센터 호텔 더 확인하기 >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이탈리아 로마 여행
겨울 유럽 여행지 추천 TOP 3은 로마입니다. 12월 평균 기온은 9도로 선선한 초봄, 가을 날씨와 비슷합니다. 일교차가 있는 편이니 따뜻한 외투를 챙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비행시간은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14시간이 소요됩니다.
로마는 도시의 기원이 시작된 거대한 고대 문명 도시로 여기저기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 판테온 등 우리에게도 유명한 관광지가 즐비해 눈이 즐겁습니다.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한
‘판테온 우선 입장권’
판테온 우선 입장권(패스트트랙)을 구매하면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판테온 내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팅 포인트에서 티켓 교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마를 대표하는 유적이자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수십 개의 웅장한 기둥과 인상적인 돔 구조로 구성된 판테온은 독특한 구조의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경이로운 분위기는 직접 실내에 들어가 봐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로마 여행 필수 코스
판테온 우선 입장권 더 확인하기 >
인생샷 스팟 파노라마 루프탑 바가 있는
‘콜론나 팰리스 호텔’
콜론나 팰리스 호텔은 이탈리아스러운 우아함과 아름다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객실에 머무르며 도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마에서 가장 특징적이고 고대 지역 중 하나인 의회 앞에 위치하며 판테온, 트레비 분수, 스페인 계단 등 주요 관광지를 모두 걸어서 여행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루프탑 바는 탁 트인 시티뷰와 함께 칵테일을 즐기거나, 월풀 스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도 잘 나와 인생샷 스팟으로 손색이 없으니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걸어서 로마 시내를 여행할 수 있는
콜론나 팰리스 호텔 더 확인하기 >
낭만이 넘치는 야경 맛집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겨울 유럽 여행지 추천 TOP 4는 리스본입니다. 12월 최고 기온은 13도로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영하로 떨어지지 않는 온화한 날씨입니다. 다만 비가 자주 올 수 있으니 우비나 우산을 꼭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천에서 리스본까지 직항 항공편이 있으며 16시간이 소요됩니다.
포르투갈의 수도로 아름다운 야경과 낭만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에그타르트 나타와 포트 와인, 전통 공연 파두까지 즐길거리도 다양합니다.
문학과 파두를 테마로 하는
‘리스본 야경 투어’
투어는 리스본 야경의 핵심 포인트를 빠르게 둘러보고 가이드만 아는 숨겨진 포토 스폿에서 인생샷도 남겨드립니다. 분위기에 맞춘 음악과 한국어 가이드가 함께 하니 더욱 매력적입니다.
리스본은 낭만적인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문학과 파두를 테마로 하는 이색 투어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페소아의 시를 들으며 리스본의 밤거리를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어 가이드가 인생샷까지 남겨주는
리스본 야경 투어 더 확인하기 >
리버뷰 전망이 매력적인 5성급
‘쉐라톤 리스보아 호텔’
쉐라톤 리스보아 호텔은 우아한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스파를 방문해 제대로 된 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 스타일의 타파스와 현지 요리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럭셔리한 숙소로 고급스러운 침구와 대리석 욕실, 객실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성급 호텔로 리스본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니 리버뷰 객실에 머물러 보시기 바랍니다.
스파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쉐라톤 리스보아 호텔 더 확인하기 >
지금까지 한국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1월 유럽여행지 추천 4군데의 여행지와 숙소, 즐길거리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야경은 물론 미식 여행도 즐길 수 있는 리스본과 볼거리 가득한 로마, 플라맹코의 고장 세비야 등 모두 인기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겨울 유럽 여행 정보도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아고다, 익스피디아,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