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oggle11월12월 해외여행지 추천 TOP 4
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은입니다. 11월과 12월 초는 날씨가 온화하고 관광객이 적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가벼운 옷차림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지역들을 중심으로 11월12월 해외여행지 추천을 선별하였습니다. 늦기 전에 확인하시고 초겨울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중 따뜻한 날씨의 휴양지
미국 사이판 여행
사이판은 한국과 시차도 거의 없고,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 덕분에 겨울에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11월과 12월 평균 기온은 28도로 추운 날씨를 피해 떠나는 11월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로, 사이판만큼 만족스러운 곳도 드물 것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사이판까지는 직항 기준 약 4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비교적 가까운 편입니다.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판 별빛 투어'
사이판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별빛 투어는 만세 절벽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시간입니다. 은하수, 북두칠성 등 맑은 하늘 아래 다양한 별자리를 볼 수 있으며, 전문 가이드의 설명과 사진 촬영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돗자리 제공과 호텔 왕복 픽업으로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며, 추운 겨울을 벗어난 이국적인 밤 풍경이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온화한 밤공기를 느끼며 감성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 투어가 제격입니다. 이번 초겨울 해외여행지 추천에 사이판 별빛 투어를 꼭 추가해 주십시오.
왕복 이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편리하게 즐기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켄싱턴 호텔 사이판'
켄싱턴 호텔 사이판은 사이판 산 로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성인 2인 기준, 11세 이하 아동이 최대 2명까지 한 객실에서 기존 침대를 활용해 무료 투숙이 가능합니다.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입니다.
객실은 모두 오션뷰 발코니가 제공되고,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키즈풀, 워터 슬라이드, 어린이 놀이터와 놀이 공간 등이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메뉴와 버퍼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에게 매우 편리한 리조트입니다.
키즈 객실 및 전용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된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태국 치앙마이 여행
치앙마이는 고즈넉한 사원과 함께 자연이 어우러진 북부 태국의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11월에는 연등 축제가 열려 밤하늘을 수놓는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12월까지도 평균 기온이 약 25도 내외로 선선해 더위 걱정 없이 관광을 즐기기 좋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치앙마이까지는 직항 기준 약 5시간 30분 소요됩니다. 동남아 감성 가득한 도시를 원한다면 11월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에 꼭 넣어보십시오.


고대 왕국의 비법을 담은
'오아시스 란나 스파'
치앙마이 올드 시티 안쪽, 왓 프라싱 사원 근처에 위치한 오아시스 란나 스파는 전통 란나 양식 건축과 자연 속 분위기가 인상적인 힐링 공간입니다. 아로마, 아유르베딕, 전통 란나 마사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킹 오브 오아시스 마사지’는 깊은 릴렉스를 선사해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주요 명소와 가까워 여행 동선에 부담 없이 추가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겨울 해외 갈만한 곳에서 진정한 힐링을 원한다면 꼭 체험해 보십시오.
차원이 다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리버뷰 전망의 평화로운 리조트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는 메핑강 강변에 위치하여 조용하고 평화로운 리버뷰를 제공합니다. 과거 영국 영사관을 리모델링한 건물에서 전통 영국식 애프터눈 티와 브리티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발코니와 정원 또는 강 전망을 제공하며, 고급 어메니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스파, 피트니스, 수영장, 요가 클래스,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웰니스와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 요가,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석양이 낭만적인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리스본은 유럽에서도 따뜻한 기후 덕분에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도시입니다. 11월과 12월 평균 기온이 13~15도 정도로, 봄, 가을 날씨라 도보 여행에 적합합니다. 트램을 타고 언덕길을 오르내리며 바라보는 알록달록한 거리와 석양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인천공항에서 리스본까지는 직항으로 약 15시간 소요됩니다. 긴 비행이 부담스럽지 않다면, 리스본은 11월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에 어울리는 도시입니다.


인생 사진까지 받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골목 산책 투어'
리스본 겨울 여행 가볼만한 곳을 찾는 분들께 알차게 시간 보낼 수 있는 도보 투어로 클래식한 골목과 명소를 걷는 4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유럽 겨울 여행에 낭만을 더해줍니다. 호시우 광장에서 알파마 지구까지 이어지는 여정은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가득하며, 현지 정보를 꼼꼼하게 안내해주는 가이드와 함께라 더욱 알찹니다.
투어 전용 수신기로 편안히 설명을 듣고, 인생 사진까지 받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한겨울에도 포근한 남유럽 도시의 매력을 즐기기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주요 관광 스팟을 방문하는


트렌디한 감각의 인테리어
'호텔 다스 아모레이라스, 리스본'
호텔 다스 아모레이라스, 리스본은 고급 주거 지역에 위치하여 조용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아모레이라스 정원 내에 자리 잡고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근에는 카페와 부티크 숍이 많아 산책하기에 적합합니다. 객실은 포르투갈 감성의 우아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는 공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조식과 루프탑 바 같은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부터 상점까지 현지 감성 느끼기 좋은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베트남 호이안 여행
15세기 이래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호이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돼 있을 정도로 마치 시간여행을 떠나는 듯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11월과 12월은 평균 기온이 약 24도 정도이며, 우기가 끝나는 시기라 11월12월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제격입니다. 다낭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떨어져 있으며, 인천공항에서 다낭까지는 직항 기준 약 4시간 30분 소요돼 접근성도 좋습니다.


이국적인 골목에서 남기는 인생 사진
'호이안 스냅 촬영 투어'
호이안 스냅 촬영 투어는 노란 골목과 등불 거리에서 진행되는 프라이빗 스냅 투어는 로맨틱한 감성을 담기에 딱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1시간 30분간 전문 작가와 함께 촬영하며, 전통 아오자이를 입고 호이안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빠르게 편집된 고퀄리티 사진을 촬영 다음 날 바로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점도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호이안만의 분위기를 제대로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초겨울 여행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고 싶다면 예약해 보십시오.
전통 아오자이 체험도 가능한


호이안 올드타운 인근에 위치한
'벨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벨마리나 호이안 리조트는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도보 5~7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트라한강 변에 위치하며, 정원과 강변의 고요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디럭스, 스위트, 리버뷰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는 도시나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리조트에는 루프탑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셔틀 서비스, 레스토랑 등 편의 시설이 있어 여행자들에게 휴식을 제공합니다.
리버뷰 객실과 수영장을 갖춘



지금까지 11월과 12월에 떠나기 좋은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초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 속 사이판, 치앙마이, 리스본, 호이안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평균 기온이 온화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겨울 해외 갈만한 곳을 미리 계획하셔서, 한층 특별한 초겨울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초겨울에 가기 좋은 또다른 여행지 정보도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고다, 데이오프,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