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호텔 TOP 5
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은입니다. 서해안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대천은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 명소가 어우러져 있어 사계절 내내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입니다. 오늘은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대천 호텔 5군데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대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주목하십시오. 오션뷰 자쿠지를 갖춘 리조트부터 일본식 료칸,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숙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각 호텔의 특징과 편의 시설을 꼼꼼히 살펴보고, 나에게 꼭 맞는 대천 호텔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갯벌 체험도 가능한
‘발레 리조트’
발레 리조트는 대천 시내에 인접해 있으며, 대천항과 대천해수욕장까지 차로 6분 거리에 위치한 대천 호텔입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오션뷰 자쿠지가 설치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과 연결된 돌계단을 따라 바로 갯벌로 나갈 수 있으며, 갯벌 체험 장비와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해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라운지와 전 객실 오션뷰 스위트룸은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가능하며, 3월 1박 기준 숙박비는 20만 원 초반대부터 시작합니다.
야외 수영장, 사우나 등 시설을 갖춘
발레 리조트 더 확인하기 >
일본 여행을 온 듯한 료칸 호텔
‘토모노야 호텔 앤 료칸 대천’
토모노야 호텔 앤 료칸 대천은 대천 시내에 인접해 있으며, 대천항과 대천해수욕장까지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한 대천 호텔입니다. 정통 일본식 료칸을 표방하는 호텔로, 유카타와 나막신, 다다미 객실과 히노키탕이 마련되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이 바다를 향해 설계되어 있어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또한, 히노키 욕조가 모든 객실에 설치되어 있어 가족탕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히말라야 핑크 솔트 입욕제도 제공됩니다.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 예약 시 1층 고치소 레스토랑에서 정통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대천 호텔입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 30분까지 가능하며, 3월 1박 기준 숙박비는 20만 원 초반대부터 시작됩니다.
유카타와 히노키 욕조가 마련되어 있는
토모노야 호텔 앤 료칸 대천 더 확인하기 >
대천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한
‘하운드호텔 대천해수욕장’
보령 하운드호텔 대천해수욕장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대천 호텔입니다. 주변에 다양한 식당, 편의점, 카페 등이 밀집해 있어 편리하며, 호텔 앞뒤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 이용객도 불편함 없이 머물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1층 브로드스테어스 펍&카페, 지하 1층 오피스 공간, 10층 스카이라운지가 있습니다.
전 객실 오션뷰로 설계되었으며, 테라스 스파 패밀리룸과 프리미엄 루프탑 스위트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스타일러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숙박을 도와줍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며, 3월 1박 기준 숙박비는 10만 원 이하부터 시작합니다.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하운드호텔 대천해수욕장 더 확인하기 >
몰디브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감성 숙소
‘보령 엘리스테이’
보령 엘리 스테이 풀빌라 앤 리조트는 독산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한 대천 호텔입니다. 세계 건축상 6관왕을 수상한 곽희수 건축가가 설계한 럭셔리 리조트로,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던한 풀빌라 스타일로, 시그니처 객실인 프리미어 풀은 메인풀과 연결되어 있어 몰디브의 방갈로를 연상케 하며, 모든 객실에는 개별 스위밍 스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온수 서비스가 제공돼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가능하며, 3월 1박 기준 숙박비는 10만 원 이하부터도 예약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대천 호텔로 손꼽힙니다. 넷플릭스 시청, 취사 가능한 주방,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도 제공되며, 브런치와 BBQ 세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건축상 6관왕을 수상한 곽희수 건축가가 설계한
보령 엘리스테이 더 확인하기 >
전 객실 풀빌라로 구성된
‘보령 아이오션풀빌라’
보령 아이오션풀빌라는 대천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단 10초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해변 접근성이 뛰어난 대천 호텔입니다. 전 객실 프라이빗한 풀빌라 형태로 구성되어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오션 호텔의 모든 객실의 수영장은 소금을 전기분해하여 소독하는 해수 시스템 장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2인에서 최대 10인까지 투숙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이나 커플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가능하며, 3월 1박 기준 숙박비는 20만 원 초반대부터 시작합니다. 대천항까지 차로 4분 거리에 있어 주변 관광지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객실 수영장에 해수 시스템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보령 아이오션풀빌라 더 확인하기 >
지금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매력을 지닌 대천 숙소 추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천 해수욕장 인근 호텔부터 럭셔리 풀빌라까지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는 숙소를 선택하여 보령 대천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십시오. 아름다운 서해안의 풍경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숙소를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한 숙소들 이외에 다른 대천 숙소와 즐길거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천 숙소 더 확인하기 >
대천 관련 추천 콘텐츠 더 확인하기 >
이미지 출처: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