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료칸 숙소 TOP 5
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정입니다. 오늘은 도심에서도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도쿄 료칸 숙소 5곳을 소개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도 좋고, 아이나 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도쿄 료칸은 전통적인 다다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맛있는 식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코네까지 가지 않아도 충분히 좋은 물을 즐기며 온천욕이 가능해 인기가 많습니다. 호텔 여행 전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도 소개하겠습니다. 전통 숙소 료칸과 어울리는 아사쿠사 기모노 대여 예약 방법까지 확인하십시오.
스카이트리 & 센소지 뷰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
도쿄 료칸 숙소 TOP 1은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입니다. 6층에 위치한 히노키탕은 도쿄 스카이트리와 센소지 5층 탑까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 온천 이용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 오전 7시부터 오전 9시까지입니다. 옥상 정원도 함께 운영 중입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근사한 인증샷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옛날 그대로의 목조 2층 여관은 현대적인 6층 건물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양질의 수면을 위해 숙면의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 패드 에어위브가 도입돼 있습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하코네, 단자와 산록에서 길러진 천연수도 제공하니 즐겨 보십시오.
히노끼 온천 즐길 수 있는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 더 확인하기 >
하코네 원천수 노천탕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도쿄 료칸 숙소 TOP 2는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입니다. 하코네 원천에서 나르는 온천수로 노천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주쿠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경과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엔 신주쿠 온천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전 2시, 오전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입니다. 저녁 시간대에는 목욕 후 아이스 캔디도 제공하니 이용해 보십시오.
료칸은 신주쿠교엔마에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번화한 신주쿠 속 조용한 쉼을 선물하는 전통 숙소입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일본 각지의 제철 식재료를 철판 요리와 튀김 2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더 확인하기 >
유니크한 흑탕 온천 있는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
도쿄 료칸 숙소 TOP 3는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에요. 지하에 남녀별 천연 온천 대욕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온천에서 보기 힘든, 특이한 색상의 흑탕을 경험해 보십시오. 넓은 공용 온탕부터 항아리 목욕 시설도 준비돼 있습니다.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 온천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전 10시까지입니다.
숙소는 아사쿠사역 도보 4분 거리로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센소지 본당까지 약 200m로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일본식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에 료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 다다미가 깔려 있으며 편안한 사타사제 침대에서 양질의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센소지 바로 앞에 위치한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 더 확인하기 >
스카이트리 뷰 전세 노천탕
‘차시츠 료칸 아사쿠사’
도쿄 료칸 숙소 TOP 4는 차시츠 료칸 아사쿠사입니다. 최상층에 위치한 전세 노천탕은 도쿄 스카이 트리뷰로 유명합니다. 공용 대욕탕이 아니라 전세탕으로 어느 방에 숙박하던 45분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는 가족탕 숙소를 찾고 있었다면 머물러 보시기 바랍니다.
다실 공간을 현대로 승화시킨 새로운 스타일의 여관으로 천장이 낮고 아담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객실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기 위해 소리가 나는 전자기기(냉장고, TV)는 준비되지 않습니다. 어떤 소음도 없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객실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방에서 먹는 료칸식 아침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석식은 별관에서 오리지널 스키야키, 초밥 코스 등이 제공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료칸식 식사가 제공되는
차시츠 료칸 아사쿠사 더 확인하기 >
머물러 보고 싶은 럭셔리 료칸
‘호시노야 도쿄’
도쿄 료칸 숙소 TOP 5는 호시노야 도쿄입니다. 최상층에 위치한 노천탕은 지하 1500m에서 솟아나는 천연 온천수가 제공됩니다. 개방감이 넘치는 노천탕에 앉아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도쿄의 하늘을 감상해 보십시오. 호시노야 도쿄 온천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익일 오전 11시 30분까지입니다. 체크인 후 언제든지 온천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숙소는 에도 시대 도쿄의 모습을 간직한 고층 료칸입니다. 현대적인 안락함과 어우러진 일본 전통 양식은 일본 료칸의 혁신적인 번화를 보여줍니다. 각층은 다다미로 연결된 6개의 방과 오차노마(전통적인 휴게공간)으로 구성된 프라이빗 료칸을 선보입니다.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늘이 보이는 천연 온천 운영 중인
호시노야 도쿄 더 확인하기 >
도쿄 여행 팁
도쿄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하실 수 있는 즐길거리를 소개합니다. 도시의 풍경 속에 그대로 녹아드는 아사쿠사 기모노 대여 예약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쿄 여행 전 미리 준비하면 좋은 유심칩과 웰컴 스이카도 함께 알려드릴 테니 꼭 확인하십시오.
‘일본 유심칩’ 예약
여행 전 일본 유심칩을 미리 예약하면 현지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며 출국 시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일본 유심칩 예약하러 가기 >
‘웰컴 스이카’ 예약
웰컴 스이카는 교통비 부담을 덜어줄 도쿄 대중교통 패스입니다. 도쿄의 23개 구역에서 JR 보통열차와 급행열차 비지정석을 1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편리하게 수령 가능하며 IC 카드 기능과 추가 혜택도 탑재돼 있습니다.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가능한
웰컴 스이카 예약하러 가기 >
‘아사쿠사 기모노 대여’ 예약
료칸과 잘 어울리는 아사쿠사 기모노 대여 예약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700가지 이상의 기모노와 무료 일본식 기본 헤어스타일 등이 준비됩니다. 예약 후 내일부터 바로 이용 가능하며, 한국어도 지원해 편합니다.
한국어 지원 가능한
아사쿠사 기모노 대여 예약하러 가기 >
지금까지 도심 속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도쿄 료칸 5군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히노키탕을 즐길 수 있는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 신주쿠에 위치해 접근성 좋은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흑탕 온천이 있는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 등 모두 매력적인 전통 숙소입니다.
오늘 소개한 숙소들 이외에 다른 도쿄 숙소 추천과 즐길거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 숙소 더 확인하기 >
도쿄 즐길거리 더 확인하기 >
도쿄 관련 추천 콘텐츠 더 확인하기 >
이미지 출처: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