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Unsplash
제주도 한달 살기가 유행에 이어, 해외 여행길이 열리면서 해외 지역 한달 살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 지역 중에서도 저렴한 물가, 따뜻한 열대기후 속 자연환경, 화려한 전통의상과 볼거리들이 가득한 치앙마이 한달 살기 하기 좋은 숙소 4곳을 추천합니다. 치앙마이 안에서도 디지털 노마드에게 사랑받는 님만해민 숙소를 소개할 예정이니, 일상과 쉼을 함께 누리고 싶으시다면 주목하세요!
가성비 좋은 치앙마이 숙소 4곳
1. 베드님만
출처 : 베드님만
첫 번째로 소개할 치앙마이 한달 살기 숙소는 ‘베드님만’입니다. 이 곳은 투숙객이라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미니바가 있어 유명합니다. 생수와 음료수, 컵라면, 스낵 등이 갖춰져 있어 체류 중 식비 등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 수영장이 있어 모닝 수영을 즐기거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호캉스하는 기분까지 느끼며 지낼 수 있습니다. 힐링을 목적으로 한 달 살기를 떠난다면 추천하는 치앙마이 호텔입니다.
베드님만의 객실은 트윈룸과 더블룸, 패밀리룸(3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마다 TV와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세면도구 등이 구비되어 있어 오래 머물러도 편안합니다. 객실과 이어지는 넓은 테라스 역시 도시의 매력을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여유로운 수영장과 넓은 테라스가 매력적인 숙소 ‘베드님만’
예약하기
2. 스테이 위드 님만 치앙마이
출처 : 스테이 위드 님만 치앙마이
두 번째로 추천하는 치앙마이 한달 살기 숙소는 ‘스테이 위드 님만 치앙마이’입니다. 이 곳은 스파를 갖춘 치앙마이 호텔로, 마사지 및 보디 스크럽과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어 여성 고객층에 인기가 높습니다. 이 곳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탁 트인 뷰의 인피니티 풀이 있어 시설 좋은 님만해민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 위드 님만 치앙마이는 객실마다 TV와 소형 냉장고, 전기포트,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기에 한달을 머물며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가성비 있게 스파도 즐기는 ‘스테이 위드 님만 치앙마이’
예약하기
3. 호텔 마유
출처 : 호텔 마유
다음으로 추천하는 치앙마이 한달 살기 숙소는 ‘호텔 마유’입니다. 이 곳은 마야몰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푸드코트나 마트, 약국, 상점 등 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한달 살기를 하며 일을 병행해야 하는 디지털 노마드족에게 추천하는 곳인데요.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 업무할 때는 마야몰 내 카페로 나와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호텔 마유의 객실 타입은 킹, 트윈, 트리플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이 있어 휴식과 운동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소형 냉장고와 커피포트, 생수가 제공되며, 호텔이지만 발코니와 빨래 건조대 등 장기 투숙객들을 위한 별도의 서비스도 있습니다.
마야몰 도보 5분 거리!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호텔 마유’
예약하기
4. 더 엠파이어 님만
출처 : 더 엠파이어 님만
마지막으로 ‘더 엠파이어 님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더 엠파이어 님만은 한 달 살기에 가장 부담이 없는 가격대의 님만해민 숙소입니다. 일반 호텔과는 달리 레지던스 형태의 객실이라서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 수 있어요. 더 엠파이어 님만은 가격 대비 넓은 객실과 발코니가 갖춰져 있으며,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등 시설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간단한 요리가 가능한 만큼, 한달 살기 동안 현지 음식 외에 한식을 만들어 먹고 싶은 치앙마이 여행자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가성비 좋은 레지던스 호텔답게 피트니스 센터, 뷔페 조식을 가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절감하면서 치앙마이 여행을 오래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비용 절감할 수 있는 한달 살기 숙소 ‘더 엠파이어 님만’
예약하기
즐거운 치앙마이 한달 살기를 위한 준비물 2가지
출처 : Unsplash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의 주요 경제 도시로, 옛 전통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사원과 경이로운 자연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멋지고 독특한 커피 문화와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는 카페들이 많아 디지털 노마드족의 사랑을 받는 태국 여행지로도 손꼽히죠. 치앙마이 여행을 했던 사람들이 한달 살기로 다시 돌아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치앙마이에 일주일 또는 한 달 이상 오래 머문다면, 태국의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태국 여행할 때 꼭 한번은 가봐야 한다는 전통 템플 투어, 요즘 치앙마이에서 떠오르는 액티비티인 짚라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치앙마이 여행하면서 꼭 필요한 ‘태국 유심’도 미리 준비하고요.
템플 투어, 짚라인 등 치앙마이 인기 액티비티
알아보기
음성 통화도 가능한 데이터 무제한 ‘태국 유심칩’
알아보기
낯선 도시에서 길게 머물며 여행하는 것, 꿈꿔보신 적 있나요? 앞서 소개해드린 님만해민 숙소 5곳에서 조금 길게 머물며 트래블 노마드처럼 살아보는 것처럼요! 태국 치앙마이 한달 살기 하면서 매력적인 태국 문화를 경험하는 건 어떠신가요?
가성비 좋은 치앙마이 리조트를 더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하세요!
출처 : 왓츠인마이트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