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한국에서도 일본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남해토모노야료칸입니다. 히노끼탕과 바다 전망이 있는 프라이빗 료칸에서 여유를 만끽하십시오. 남해에 위치한 이곳은 조용한 자연 속에서 평소와 다른 특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토모노야 시그니처 료칸 남해는 모든 객실에서 펼쳐지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각 객실에 마련된 히노끼탕으로 프라이빗한 온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조식과 석식이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사적인 공간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남해 여행 중 특별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남해 숙소로 토모노야료칸을 적극 추천합니다.
남해를 마주한 료칸 호텔,
남해토모노야료칸
Location | 숙소 위치와 이용 안내
남해토모노야료칸은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있으며, 또한 삼천포 용궁수산시장이 6분 거리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기에 좋습니다. 독일마을까지는 차로 약 19분이 소요되어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유카타와 나막신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실시간: 15:00
- 퇴실시간: 10:30
Service | 노천 자쿠지, 효소찜질실, 포토존 등
료칸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노천 자쿠지가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노천 자쿠지는 15:00부터 20:00까지 운영되며, 1인당 22,000원의 이용료가 필요합니다.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니 편안한 시간을 계획해 보십시오.
효소찜질실도 준비되어 있어 체내 해독과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천연식물의 발효 열로 즐기는 온욕으로 30분간 이용 시 4만 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외에도 료칸 내 포토존과 유카타 및 나막신 무료 대여 서비스가 제공되어 일본 전통 복장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노천 스파 및 효소찜질실 등 보유
남해 토모노야 료칸 더 확인하기 >
Breakfast | 조식
조식과 석식은 프라이빗하게 룸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조식은 8:00~8:15에 배달되며, 죽, 달걀, 김치, 요거트, 토스트, 과일, 모찌 등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석식은 17:30~18:00에 배달되며, 스끼야끼와 튀김 3종, 김치 등 밑반찬이 포함된 정통 일본식 식사가 준비됩니다. 프라이빗한 식사를 위해 원하는 시간에 객실 초인종을 눌러 제공되니 편안한 식사 경험을 기대하십시오.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어 편리한 조식과 석식
남해 토모노야 료칸 더 확인하기 >
Room | 추천 객실
남해토모노야료칸의 객실은 단일 타입인 다다미 디럭스 더블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히노끼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2인 기준으로 1박에 조식과 석식을 포함하여 약 29만 원으로 투숙 가능합니다. 프라이빗한 료칸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객실 내에는 커피와 차, 칫솔과 치약, 면도기, 유기농 올인원 샴푸와 바디워시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히노끼 입욕제를 제공하여 특별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히노키 탕이 설치되어 있는 바다 전망의 객실
남해 토모노야 료칸 더 확인하기 >
지금까지 겨울철 따스한 힐링을 선사하는 국내료칸숙소 ‘남해 토모노야 시그니처 료칸’에 대하여 소개했습니다. 일본 정통 료칸을 재현한 숙소로 굳이 해외에 나갈 필요 없이 한국에서도 일본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특별한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이 숙소를 고려해 보십시오.
오늘 소개한 남해 온천 호텔과 비슷한 숙소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가서 즐길거리도 함께 확인하시고, 알찬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남해 숙소 더 확인하기 >
남해 관련 추천 콘텐츠 더 확인하기 >
이미지 출처: 아고다, 남해토모노야료칸 호텔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