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왓츠인마이트립 에디터 은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여행 첫날 머물기 좋은 ‘나트랑 레스참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나트랑 주요 명소를 반나절 만에 돌아볼 수 있는 투어 상품과 베트남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유심칩 구매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스참 호텔 또는 나트랑 르샴 호텔로 불리는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머물 수 있고, 시내 중심지에 있어 접근성이 훌륭합니다. 또한 수영장과 마사지, 어린이 놀이공간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0.5박뿐만이 아니라 연박하기에도 적당한 곳이니 나트랑 여행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주목해 보셔도 좋을 겁니다.
관광하기 참 좋은 위치,
나트랑 레스참호텔
Location | 숙소 위치와 이용 안내
나트랑 레스참호텔은 나트랑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나트랑 야시장 및 트람 후옹 타워가 근처에 있어 걸어서 5분~1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깜라인 공항은 차로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스참 호텔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새벽 체크인도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로비는 작지만 깔끔하고, 체크인하는 동안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 입실시간: 14:00
- 퇴실시간: 12:00
Service | 루프탑 수영장, 마사지, 헬스장 등
1박에 2~3만 원대로 머물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지만, 알찬 구성의 부대시설을 갖춘 걸로도 유명한 나트랑 호텔입니다. 먼저 호텔 20층에는 나트랑의 시내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간단한 물놀이와 사진 찍기에는 적당한 사이즈랍니다. 수영장 앞에는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1층에는 작지만 헬스장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아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어린이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성비 호텔이지만 알찬 부대시설
나트랑 레스참호텔 더 확인하기 >
Breakfast | 조식
나트랑 레스참 호텔의 아침 식사는 오전 6:30 ~ 9: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조식 메뉴는 쌀국수부터 달걀 요리, 죽 등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이 좋고, 가격대도 매우 저렴하니 맛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 조식 메뉴 구성
나트랑 레스참 호텔 더 확인하기 >
Room | 추천 객실
추천 객실은 디럭스 룸으로 가장 기본 타입이지만,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저렴하게 머물기 좋은 객실입니다. 2019년에 지어져 객실 내부 컨디션을 비교적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슈퍼싱글침대 2개 또는 퀸사이즈침대 1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고, 대부분의 세안용품과 가운, 드라이어까지 제공됩니다.
나트랑 르샴 호텔은 총 9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디럭스룸 외에도 시니어룸, 이그제큐티브룸, 프리미엄룸, 패밀리룸, 럭셔리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패밀리룸은 2개의 욕실을 갖춘 커넥팅룸으로 성인 4명과 6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투숙 가능하기 때문에 대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할 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2019년 오픈, 비교적 쾌적한 객실 컨디션
나트랑 레스참호텔 더 확인하기 >
나트랑 여행 팁
나트랑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주목해 주십시오! 나트랑의 주요 명소만 골라 반나절 만에 돌아볼 수 있는 프라이빗 투어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특히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하여 후기가 좋은 상품을 추천해 드리며, 여행에 필요한 유심칩 구매 방법도 안내하겠습니다.
‘베트남 유심칩’ 예약
나트랑으로 출국하기 전에 유심칩을 예약하고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4G SIM 카드는 4일에서 최대 2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여행 일정과 사용 패턴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십시오.
LTE로 빠르게 즐기는
베트남 유심칩 예약하러 가기 >
‘나트랑 반나절 프라이빗 투어’ 예약
나트랑의 아름다움을 반나절 프라이빗 투어로 만나보십시오. 나트랑 해양 연구소를 비롯해, 혼총 곶, 나트랑 성당, 롱선사, 포나가르 참탑 등 나트랑을 대표하는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어 도중에 현지 레스토랑에 방문하여 점심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어 가이드와 호텔 픽업 드롭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니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가이드와 편리하게 즐기는
나트랑 반나절 프라이빗 투어 예약하러 가기 >
지금까지 나트랑에 도착해서 첫날 머물기 좋은 ‘나트랑 르샴’ 호텔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나트랑 시내 중심지 호텔로 공항까지는 45분이면 충분히 갈 수 있고, 숙소 주변에 나트랑 야시장과 트람 후옹 타워 등이 관광 명소가 있어 추천하는 숙소 입니다.
오늘 소개한 나트랑 숙소 추천과 비슷한 숙소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가서 즐길거리도 함께 확인하시고, 알찬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나트랑 숙소 더 확인하기 >
나트랑 즐길거리 더 확인하기 >
나트랑 관련 추천 콘텐츠 더 확인하기 >
이미지 출처: 르샴호텔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