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Unsplash
요새 방콕 자유여행 코스 중 쿠킹 클래스가 여행객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방콕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번 여행에서는 쿠킹 클래스를 경험해 보는 건 어떠세요?
미식의 나라인 태국의 전통 음식을 직접 배우고 만들며 태국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콕 놀거리가 될 거예요. 로컬 마켓에서 직접 재료를 구경하고, 태국의 전통 음식들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떠신가요? 후기가 좋은 클래스들과 미리 준비하면 좋은 방콕 여행 팁, 숙소까지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1. 요즘 핫한 방콕 자유여행 코스 추천 – 쿠킹 클래스 4
1) 방콕 블루 엘리펀트 쿠킹 클래스
출처 : klook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왕실 요리 전문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블루 엘리펀트 쿠킹 클래스’입니다. 클래스는 오전 8시 45분, 오후 13시 30분으로 총 2번 진행됩니다. 파파야 샐러드, 그린 커리, 레드 커리, 스파이시 치킨 등 총 4가지 요리로 구성되어있어요. 요일별 코스가 다르므로 원하는 코스가 있다면 해당 날짜에 수강하는 것도 좋아요. 현지 파인 다이닝 셰프가 알려주는 태국의 전통 음식! 여러분도 요리할 수 있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음식도 맛보세요! 이색적인 방콕 여행 코스로 제격입니다.
왕실 요리 전문 파인 다이닝 ‘블루 엘리펀트 쿠킹 클래스’에서 배우기!
알아보기
2) 실롬 타이 쿠킹 클래스
출처 : klook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실롬 타이 쿠킹 클래스’입니다. 수업 정원이 10명 이내로 소수이기 때문에 더욱 자세히 배울 수 있어요. 하루에 오전, 오후, 저녁 코스 총 3번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오전 코스에는 시장 투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국 현지 시장을 방문하여 식자재도 구매할 수 있어요. 오후, 저녁 코스에는 망고 카빙을 한다고 하니 더 관심 있는 코스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태국 음식 중 유명한 똠얌꿍, 팟타이, 쏨땀 등 총 4가지 종류의 음식을 입맛에 맞게 요리할 수 있어요. 수업이 끝난 뒤, 레시피는 메일로 전송해서 한국에 가서도 똑같이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는 방콕 놀 거리, ‘실룸 타이 쿠킹 클래스’는 어떠세요?
소수 그룹으로 더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실롬 타이 쿠킹 클래스’
알아보기
3) 시암 쿠커리 하우스
출처: klook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100년의 역사를 지닌 ‘시암 쿠커리 하우스’입니다. 아침, 오후, 저녁 클래스 총 3번 수업으로 진행되며 아침과 오후에는 시장투어, 저녁에는 가든 투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랜 전통의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요일별로 진행하는 메뉴가 달라서 원하시는 코스를 확인 후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에 돌아가도 다양한 태국 현지 음식을 재현할 수 있도록 클래스에 참여하신 분들께 제공되는 레시피북도 있어요.
전통있는 클래스에서 배우고 싶다면? ‘시암 쿠커리 하우스’
알아보기
4) 방콕 타이 쿠킹 클래스
출처: klook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 타이 쿠킹 클래스’입니다. 다른 곳과 가장 차별화된 점은 정해져있는 메뉴를 만드는 것이 아닌, 참가자가 하고 싶은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총 4시간 코스로 오전, 오후 2번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됩니다. 현지 시장을 방문하여 원하는 식자재를 구매하며, 망고 찰밥 및 코코넛 밀크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맛있는 시식과 함께 수료증, E-book도 제공된다고 해요. 방콕 놀 거리로 제격인 ‘방콕 타이 쿠킹 클래스’에서 좋은 추억 많이 쌓일 것 같네요.
직접 만들고 싶은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방콕 타이 쿠킹 클래스’
알아보기
2. 방콕 자유여행 떠나기 전, 미리 준비할 것 2가지
출처: Unsplash
미식의 나라 태국, 문화와 트렌드의 중심인 방콕으로 떠날 준비 되셨나요? 동남아 여행지 중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 도시 방콕! 방콕 자유여행에서 필요한 준비물과 방콕 호텔 추천까지 모두 알려 드릴게요.
1) 방콕 BTS 래빗카드&태국 유심칩 구매
출처: klook BTS 래빗 카드, klook 유심칩
태국의 교통 카드인 BTS 래빗 카드는 방콕 자유여행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드입니다. 쿠킹 클래스에서 장을 보러 갈 때나 방콕 놀 거리를 방문할 때에도 카드 한 장이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태국 공항에 도착하여 수령할 수 있답니다. 해외여행 가서 지도도 확인해 봐야 하고 SNS를 하기 위해서는 유심칩 구매를 잊으시면 안 됩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예약하면 50분 무료 통화도 이용할 수 있으니 추가 혜택도 꼭 챙겨주세요!
만능 교통 카드 ‘BTS 래빗 카드’ 구매처는?
알아보기
50분 무료 통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심칩
알아보기
2) 방콕 호텔 추천 – ‘137 필러스 방콕’
출처: 137 필러스 방콕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스쿰윗에 위치한 ‘137 필러스 방콕’입니다. 쇼핑, 맛집 투어 호캉스까지 모두 제대로 즐기는, 방콕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숙소 근처에 쇼핑센터와 마트, 방콕 놀 거리 등 여러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위치라고 할 수 있죠. 동남아 여행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 네온사인으로 비춘 방콕 시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투숙객이라면 요가, 피트니스, 스파 등 다양한 클래스도 들을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넓은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부대시설과 낭만적인 시티 뷰로 여행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낭만적인 야외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137 필러스 방콕’
알아보기
오늘은 방콕 여행 코스 중 최근들어 핫한 쿠킹 클래스와 방콕 여행을 떠날 때 필요한 준비들, 방콕 호텔 추천까지 다양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행지에 가서 현지 음식을 맛볼 뿐만 아니라 직접 만들 수 있는 방콕 여행 코스 덕분에 여행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요. 이번 콘텐츠를 통해 원하시는 취향에 맞게 방콕 여행 코스를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